운빨 2화 캡쳐 #2


#5





씹퀴 ㅋㅋㅋ

자존심에 썬글라스 끼고 늦게 들어오는거 봐 ㅋㅋ

넘 귀엽ㅋㅋㅋ


수호야 너는 왜그르케 씹덕이세여





쭈굴쭈굴 하는거 넘 기엽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넘 기엽 ㅠㅠ

연기 좋다 ㅠㅠ













가려다가 읭? 스러운 너구리를 발ㅋ견ㅋ





첨엔 지루해함


여기서 스포츠라며~~ 동물퀴즈냐~ 라고 대사치는거 넘 좋다 ㅋㅋ

















이 장면 뭔가 좋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지 넘나 깨알같은거 ㅋㅋㅋㅋㅋ


갸가 가가?

ㅋㅋㅋㅋ

























달님이도 너무 이쁘고 귀엽 ㅋㅋ

사랑스럽지 않은 사람이 없다 


ㅋㅋㅋ






















사무실에서 생각할때 넘나 이쁜거 ㅠㅠㅠ






#6



류준열 - 생제 = 0


생제는 류준열을 위해 만들어진 옷처럼 넘나 잘어울리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두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씬 넘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넘나 마른거 ㅠㅠㅠ 흑흑)










제제 팩토리에 안들어오고 대박..에 들어갔다고 충격먹음ㅋㅋㅋ

제부심에 스크라치












그리고 2회가 끝난줄 알았는데



에필로그가 기다립니다 






마지막 에필로그 
















구도가 넘 이쁨 ㅠㅠ

게다가 색감도 이쁘고 


봄이나 여름에 찍으면 드라마가 화사해서 좋음ㅋㅋ


물론 가을 겨울도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털레 털레 따라가는게 씹퀴 ㅋㅋ


착한 수호 ㅋㅋㅋ





기엽 ㅋㅋ






보늬가 신발 던지니깐 자전거 세우는게 넘 기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존잘!!!!!!!!!!!!!!!!!!!!!!!!!


다뿌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ㅋㅋㅋ

수호 ㅋㅋㅋㅋ


이성적으로 판단했을땐 시민사회의 일원으로써 할일은 하고도 남았는데 

사람 맘이란게 그냥 갈수 없지 



저런데서 자면 입돌아가니깐 ㅠㅋㅋㅋㅋㅋ







놀라는게 넘 키엽ㅋ




하지만 더 놀랄일은 남았고요 






툴툴 거리면서 이불도 덮어줌






이 때 진짜 화들짝 놀람

이거 볼때 숟가락 들고 있었는데 던짐 ㄷㄷㅋㅋㅋㅋ



에구머니나 ㅋㅋㅋ




아 눈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눈동자 색 존예 ㅠㅠㅠ






이때 보늬가 호랑아~~ 어디가려구우~~ 하는데 목소리 넘 이쁘고 간드러져서 내가 심장 떨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 둘이 ㅠㅠㅠ 엉엉







저는 긴장하지 않았습니다_jpg 

그저 저는 제수호일뿐입니다






어머나 >ㅁ>






2회에 뽀뽀를 감사합니다



그럼 4회에 키스를


6회에도 예의상 키스를


어머

그 이후엔



(....?)



어머 이 드라마 좋은 드라마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샷을 합쳐서 






그래서 수요일 언제온다고요?

ㅋㅋㅋㅋㅋ

수호 움짤은 차차 ㅋㅋㅋㅋ







움짤 만들어주는 기계 있으면 좋겠다

알파고 같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