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수호에 또 반하고 또 반했다고 한다 ㅠㅠㅠ


운빨 만세 ㅠㅠㅠ

제수호 만쉐!!!!!!!!!


류준열 만만세!!

ㅋㅋㅋ



2화는 캡쳐를 너무 생각없이 해서 

분량이 너무 많아서 두개(?)로 나눠서 헤헿 




운빨 2회 캡쳐 #1









#1











왜이렇게 이를 닦고 또 닦나 했는데 ㅋㅋㅋ

이 씬만 보면 무슨 결ㅋ벽ㅋ증ㅋ있는 사람 처럼 보임 ㅋㅋ








기엽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넣는다 ㅋㅋ







#2
























이 씬에서 대사칠때 개좋음 ㅠㅠㅠㅠ

아 류준열 왜케 좋죠

ㅋㅋㅋ





#3




아 코디 넘 이쁨 ㅠㅠ





손 ㅠㅠ


















이씬은 넘 애기 같아서 좋댜 ㅋㅋㅋ

량하랑 수호 나오는 씬은 다 좋아 ㅋㅋ

















아가세요?ㅋㅋㅋ










이씬 뭔가 좋음 ㅠㅠ





존잘 조녜 ㅠㅠㅠ






#4







먹는씬 넘나 좋은거 ㅋㅋㅋ

입술 봐 ㅋㅋㅋㅋㅋㅋㅋ

넘 커엽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니 이렇게 귀여울일?ㅠㅠㅠ









옆선 >ㅁ<




2화는 너무 많아서 두번에 나눠서 해야겠음


일단 PART1 끄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