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출처 http://v.qq.com/page/z/y/a/z01967p97ya.html?ptag=v_qq_com



소처럼 일해주시는 류주녈님을 본받아

소처럼 덕질을 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한다



간만에 내 손꾸락 열일함ㅋㅋㅋㅋ

핵뿌듯 









눈썹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미침 ㅠㅠㅠㅠㅠㅠㅠㅠ

헤어스타일도 맘에 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저 수니는 죽어요




중국어로 류준열입니다(겠지.)ㅋㅋㅋ

또박또박 말하는게 넘나 씹퀴 ㅋㅋㅋ



아 존나 좋댜 진짜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할 수 ㅇ있는게 우는거 밖에 없다






아...대륙 로고 스타일 ㅋㅋㅋㅋㅋㅋ

우 상단 

좌 하단 

대륙 스케일 크고요





나 이런거 너무 좋다고 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움짤이 정신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을 잃었다고 한다 ㅇ-<-<





데뷔전 모습이 보인다 ㅋㅋㅋ

아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류준열 만세




만들고 보니 똑같은 장면이 두번 들어감ㅋㅋㅋ


메이킹 재탕은 안되요 

좀 더 길긴 하지만








좋은 건 크게 보라고 배웠습니다





류쥰열 뭐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있지 않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이 너무 아픕니다 ㅠㅠ

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보 하나 찍는거 뿐인데 

이렇게 까리할일?







좋은 건 역시 크게

진짜 류준열 얼굴 천재인듯


ㅇ-<-<...









눈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류준열 만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생...이었습니다








류준열이 얼굴이랑 몸매만 천재인줄 알았는데

화보까지 완벽하다 

포즈ㄷㄷㄷㄷㄷㄷㄷ


모델인줄 ㅠㅠㅠㅠ


화보 천재 ㅠㅠㅠ






후리한 스타일 넘나 좋은거


데님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시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인생이 

내 인생 - 류주녈 = 0 이 될줄 누가 알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빙구 웃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죽을거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할 수 있는건

아파트를 뽑는 일과 오열하는일 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다가 또 까리하다가..



그래서 저는 죽었다고요 ㅋㅋㅋ





백수역할 잘어울릴거 같다 ㅋㅋㅋㅋ








먹을게 삼각김밥과 (짜왕)라면과 (바나나)우유 밖에 없는 그런 백수 ㅋㅋㅋ

하지만 계단에 걸터앉아 휘파람을 불며 여유를 즐기는 마냥 행복한 그런 백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넘나...좋은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짤이 나른해지는 느낌 ㅋㅋ




봉다리 든 남자가 이렇게 멋있을 일? ㅠㅠㅠ


아 류준열 왜케 멋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진짜 ㅋㅋㅋㅋ






행복한 배우 류준녈 ♥





사랑합니다, 

사랑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