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수호 믿고 천국갑니다

류준열 만세 


류준열 뽕에 취한다 이거예요





#운빨로맨스 1회







#1 































하라 봐서 예상하긴 했는데 ㅋㅋㅋ





#2 








일하는거 진짜 세젤멋 ㄷㄷㄷ










밉상 대표 ㅋㅋㅋ

근데 틀린말은 아니니깐요






#3 













이씬 진짜 좋다 ㅠㅠㅠㅠㅠㅠ

눈봐...



부란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나.......


그건 아마도 


(끙...ㅋㅋㅋ)







수호야 ㅠㅠ

안아주고 싶게 


그르고 있지마세요 

혼자 울지 마세요 




병약한 제수호에 취한다 이거야 

너는 아플수록 나는 빠져듭니다 






#4











뭐야 저 여자 






보늬 이쁜거 봐 ㅋㅋㅋ

힘내라 청춘! ㅋㅋ





머리보다 몸을 잘 쓰는 관상이라니

겁나 천재 제수호한테 ㅋㅋㅋ




#5













눈이 점점 빨개지는데

이씬 최애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좋은거


특히 마지막 장면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














화면에 뜬게 이렇게 멋있을일?


제수호때매 제 인생은 어디에..







불안해하는 모습이 너무 청순해요호






아....귀도 이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장면 둘다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ㅋ






수호....가 마니 아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 연기 아파하는 연기 찰지고요 ㅋㅋ

존나 좋다 진짜 류준열 만세







옆선 진짜 좋음 ㅠㅠㅠㅠㅠㅠㅠ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감은거 취저 핡


취향이 아닌게 없지만요 






이렇게...섹시할일?

너무 좋다





수호야....





#6



















아 미친 너무 씹덕터짐 ㅠㅠ




입술봐 ㅠㅠㅠㅠㅠㅠ

너무 애기같다 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어케 스물열한살이예요 ㅠㅠㅠ







암만봐도 다리 벌어지는거 슈퍼 리스펙트 ㅋㅋㅋㅋㅋㅋㅋ

제수호 연체동물인줄 ㄷㄷ





호라..호랑..호랑이띠예요

86년생 호랑이띠















호랑이 치고 넘나 순하게 생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건 모르겠고 운빨이라는 드라마가 

그저 따뜻하고 힐링할수 있는 드라마면 좋겠다 싶은 느낌?ㅋㅋㅋ



류준열이 나오는거 자체가 

힐링이지만



드디어 1회 캡쳐 끄읕~

움짤도 찌고 싶지만 

ㅋㅋ


다음 기회에 ㅋㅋ